기사 메일전송
김영석 영천시장, 여성기업인들과 소통의 시간 - 영천시 관계기관 등 여성기업 육성 위해 적극 지원해줄 것 요청 - 영천경제활성화 위해 '시장과 여성기업인의 속시원한 맞짱 대담' 가져
  • 기사등록 2015-12-08 22:06:49
기사수정

 


영천시가 여성기업 애로사항 수렴과 영천시 경제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해 지난 7일 시청대회의실에서 여성기업인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시장과 여성기업인의 속시원한 맞짱 대담'이라는 제목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영천시 여성기업인협의회 회원(회장 최경자) 25명이 참석해 기업애로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건의사항도 전달했다.

 

 경북신용보증재단 영천지점, 영천상공회의소, 경북하이브리드부품 연구원, 경북차량용부품임베디드 연구원도 참석하여 각 기관의 기업지원시책설명 뿐 아니라 여성기업발전을 위해 함께 고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경자 여성기업인 영천지회장은 여성이 사업하기 좋은 환경으로 많은 부분이 개선되고 있지만 아직은 어려운 환경이라며 시나 관계 기관에서 여성기업 육성을 위해 적극 지원해줄 것을 요청했다.

 

 김영석 시장은 이날 건의된 사항과 기업애로를 적극 수렴하여 처리할 것을 약속하며, 여성기업과 우리시가 동반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3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