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제11회 일월산 전국오픈 탁구대회 개최 - 전국 각지에서 500여명의 선수와 가족 임원이 영양을 찾아 - 이번 대회로 영양군을 홍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
  • 기사등록 2015-11-09 23:40:35
기사수정

 


<영양군>  생활체육 탁구의 활성화와 동호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제11회 일월산 전국오픈 탁구대회'가 지난 11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영양군민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 첫날 개인단식과 2인1조 단체전 경기가 치러져 개인단식 선~3부에서는 조용현(J&J), 4~5부는 손준익(스피드), 6~8부에서는 김정섭(소백)선수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2인1조 단체전 우승은 이정훈·김명희(안동세한클럽)조가 우승을 차지했다.

 

다음날 통합 단체전 경기에서 우승은 상주 함창클럽, 영양군 탁구동우회 A팀이 2위, 대구 J&J B팀과 구미 포인트 동우회가 공동 3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권영택 영양군수는 “전국규모의 대회를 매년 개최해 많은 탁구 동호인들이 영양을 방문하는 것에 감사드리며, 아울러 대회 준비에 힘써 준 모든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대회를 진행하면서 부족했던 점들은 보완해서 앞으로도 더 좋은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영양군생활체육회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각지에서 500여명의 선수와 가족 임원이 영양을 찾아 성황리에 대회가 진행되었으며, 이번 대회 개최로 영양군을 널리 홍보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했다고 평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5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