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15 기획사업비 '5억원 지원' - '지역단위 복지과제 해결을 위한 지원사업' 수행기관 3개소와 - ‘장난감도서관 지원사업’ 수행기관 2개소에 각각 1억원씩 지원
  • 기사등록 2015-11-09 21:36:11
기사수정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는 ‘2015년 기획사업 배분전달식’을 지난 11월 6일 대회의실에서 개최하고, 사업 수행기관 5개소에 사업비 5억원을 지원했다.

 

  이날 사업비를 지원한 ‘2015년 기획사업’은 지역복지 욕구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역단위 컨소시엄 형태로 추진되는 ‘지역단위 복지과제 해결을 위한 지원사업’, 영‧유아의 건전한 놀이 문화 향유와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장난감도서관 지원사업’ 이상 2개 사업이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역단위 복지과제 해결을 위한 지원사업’ 수행기관인 의성‧영덕‧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장난감도서관 지원사업’ 수행기관인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영양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 각각 1억원씩을 지원했다.

 

  또한, 도민들의 성금으로 마련된 복지사업비가 지원되었음을 인증하는 ‘사업 수행기관 현판’을 각각 전달하고, 해당 사업의 이해를 돕고, 사업비 집행의 투명성과 전문성 강화를 도모코자 사업 및 회계교육을 실시했다.

 

  김누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늘 도내 어려운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복지발전을 위해 애써주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제시한 계획대로 차질없이 사업을 진행해주시길 당부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소중한 성금이 적재적소에서 공정하고 투명하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5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