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진군, 경상북도 친환경농산물 품평회 은상 수상 - 울진 친환경농산물 “생토미” 또 한번 우수성 인정 받아 - 품평회에는 경상북도 23개 시∙군의 우수농산물 130점 출품
  • 기사등록 2015-11-06 23:56:17
기사수정

 

 

울진군이 (사)경상북도친환경농업인연합회가 주관하고 경상북도, 경북농업기술원,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경북지원, 농협경북지역본부가 후원한 ‘경상북도 친환경농산물 품평회’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지난달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3일간 대구 두류공원내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경상북도 23개 시∙군의 우수농산물 130점이 출품됐다.

 

 울진군은 곡류 등 4개분야 6점을 출품하여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곡류 분야에서 근남면 이종훈씨의 울진생토미(고시히까리)가 은상을 수상했다.

 

 은상의 쾌거는 올해 폭염과 가뭄 등 기상 상황 및 일손부족으로 어려운 농업여건 속에서 친환경농업을 실천한 모든 농업인들에게 자긍심을 고취하고 사기를 진작하여 친환경농업 실천의 원동력이 됐다.


 울진군 관계자는 “이번 품평회를 통해 친환경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울진군 친환경농산물의 이미지를 제고하여 소비자에 대한 신뢰성을 확보하고 소비촉진과 판로확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5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