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사랑의 집수리봉사 준공식” 열려 - 새김천로터리클럽, 감천면 장애인가구 집수리 봉사 - 11월 4일 감천면 금송리 집수리 가구서 완공식 개최
  • 기사등록 2015-11-04 18:06:47
기사수정

 


<김천시>  새김천로터리클럽의 “사랑의 집수리봉사 준공식”이 11월 4일 감천면 금송4리 장애인 가구에서 새김천로터리클럽 정봉권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과 감천면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준공식이 개최된 가구는 시각 2급 장애인 아들과 노모를 부양하고 있으며 형편이 어려워 가건물로 지어진 재래식 화장실로 큰 불편을 겪으면서도 화장실 공사는 엄두도 낼 수 없던 상황이었다.

 

  새김천로터리클럽 회원들은 지난달 21일부터 정화조조차 없던 재래식 화장실을 현대화하고 집주변 배수시설과 하수시설까지 깨끗이 정비하고 위험한 전기배선 수리 등 집안 구석구석 불편함 점이 없도록 정성을 다해왔다.
 
  또한 이날 완공식에서는 로터리클럽에서 걸음이 불편한 대상 가구 어르신을 위해 보행보조기를 선물하는 나눔의 의미를 더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완공식에 참석한 김재경 감천면장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의 불편함을 해소해주는 새김천로터리클럽 회원들에게 진심어린 감사를 전했다.

 

  새김천로터리클럽 정봉권 회장은 매년 2가구 정도를 선정해 집수리 봉사를 펼쳐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봉사의 수레바퀴가 되어 세상의 선물이 되는 단체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4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