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11-09 13:40:51
기사수정
 
예천군은 9일 오전 11시 예천군문화회관에서 김수남 군수를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문경소장서 소재수 소방행정과장 및 소방관계자, 의용소방대원 및 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5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소방의 날 기념행사는 군민의 안전지킴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기 위해 각종 재난에 신속히 대응하고 국민의 생명을 수호하는데 총력을 기울여 나가겠다는 소방인의 결의를 다지는행사로 산불예방 가두캠페인과 기념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의용소방대원들은 행사에 앞서 불조심에 대한 주민의 이해와 경각심을 높이고 산불과 겨울철 화재예방을 위해 오전 9시 30분부터 소방차 3대를 앞세운 가운데 산불예방 피켓을 들고 공설운동장 앞을 출발해 예천농협을 거쳐 행사장까지 가두 켐페인을 실시하였다.

오전 11시 기념식에서는 그동안 소방행정 발전에 기여하고, 화재 및 구조․구급 등 헌신적인 소방활동을 통하여 군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공이 큰 소방대연합회장 윤중섭씨가 행정자치부장관상을, 예천읍의용소방대장 강성호씨가 소방방재청장 상을 수상하는 등 57명의 소방대원과 관계공무원이 표창을 수여받았다.

이날 김수남 군수는 제45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군민의 재산과 생명을 지키는데 헌신적으로 노력해 온 소방인과 가족들의 노고를 치하한다”고 말하고, 동절기 화재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해줄것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7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