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 축구 동호인들의 한마당 잔치 열려 - 제6회 민․관․군 축구대회 600여 동호인 열띤 경기 펼쳐 - 청년부 조광 축구부가, 중년부 SM축구부, 장년부 강중축구부 우승
  • 기사등록 2015-09-14 21:30:40
기사수정

 

 

 

영천지역 축구동호인들의 한마당 '제6회 민․관․군 친선 축구대회'가 지난 9월 6일과 13일 양일간 육군3사관학교 충성연병대에서 영천시청 등 지역의 축구동호인 29개팀 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영천시생활체육회(회장 김영석)가 주최하고 육군3사관학교와 영천시축구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대회에는 청년부 13개팀, 중년부 11개팀, 장년부 5개팀으로 나누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고 열띤 응원전이 펼쳐진 가운데, 청년부에서는 조광 축구부가, 중년부는 SM축구부, 장년부는 강중축구부가 우승을 차지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이번 민․관․군 축구대회는 축구 동호인들 간의 건강증진은 물론, 화합을 통해 영천 발전을 이끌어가는 원동력이 되는 대회로 평가받고 있다.

 

 이병호 영천시생활체육회 사무국장은 "축구 동호인들의 대축제인 이번 대회가 6회째를 거듭하면서 민․관․군이 화합, 상생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뿌듯함을 느낀다며, 앞으로 이 대회를 더욱 발전시켜 생활체육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73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