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값진 희생과 헌신을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 구미시, 6.25전쟁 65주년 호국보훈 보은행사 개최 - 광복 70주년을 맞아 어느 해 보다 의미가 깊었던 자리
  • 기사등록 2015-09-08 19:51:23
기사수정

 

 

 

구미시가 6.25전쟁 65주년 호국보훈 보은행사 행사를 9월 8일 오후 2시, 구미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했다.

 

6.25전쟁의 의미를 되돌아보며 안보의지를 다지고 참전유공자의 값진 희생과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열린 이날 행사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어느 해 보다 의미가 깊었던 자리로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남유진 구미시장, 김태환 국회의원, 김익수 구미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도·시의원, 호국보훈단체장, 6.25참전용사 및 보훈가족 등 700여 명이 참석했다.

 

간단한 의식행사에 이어 구미시립합창단, 한두레마당예술단 대북공연, 색소폰 연주, 성악4중창, 가수 노래공연 등이 이어져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들에게 감사와 경의를 드리는 호국보훈음악회로 참석자들의 심신을 달랬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오늘의 영광스러운 대한민국은 여러분 모두의 고귀한 헌신 위에 이룩된 것이며, 지금껏 그래왔던 것처럼 여러분의 희생과 큰 뜻을 본 받아 더 크고 강한 구미를 완성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71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