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북천교 아래 '물놀이장' 개장 - 상주 최고의 명소 각광 받고 있는 상주 북천시민공원과 물놀이장 - 가족단위와 어린이가 이용할 수 있는 여름철 상주의 수변 휴식공간으로
  • 기사등록 2015-07-18 03:07:58
기사수정

 

 

 

상주시는 18일 북천교 밑 물놀이장에서 이정백 상주시장, 상주시의회 남영숙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물놀이장‘ 개장식을 가졌다.

 

 상주시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시민 및 고향을 찾아오는 방문객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북천 물놀이장을 이달 18일 부터 8월 23일까지 운영 할 계획이다.

 

 북천 물놀이장은 2009년에 개장해 올해로 7년째를 맞고 있으며, 매년 이용객들이 증가하여 2014년에는 4만여 명의 시민들이 이용 할 정도로 가족 방문자와 어린이가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여름철 상주의 수변 휴식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막구조 및 차양시설, 임시부교와 수상자전거 체험장을 운영하여 물놀이외에 체험거리로 제공하고 있다.

 

이에, 상주 북천시민공원과 물놀이장은 시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물놀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주 최고의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58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