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2회 상주곶감 국제 마라톤대회' 개최 - 전국 각지에서 마라톤 매니아 등 시민, 동호인 5,000여명 참가 - 황영조 마라톤 국가대표 감독과 김완기 전국가대표 참가
  • 기사등록 2014-11-16 00:27:32
기사수정



제12회 상주곶감 국제 마라톤대회가 이달 16일 상주시민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상주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전국마라톤협회와 상주마라톤클럽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마라톤 매니아들을 비롯해 동호인 5,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

상주시민운동장을 출발해 후천교 북단, 우석여고, 상산교 북단, 계룡교 북단에서 반환하여 운동장으로 골인하는 5㎞코스, 화산육교(우회도로) 지나 350m지점에서 반환하는 10㎞코스, 사벌 금흔 1리 표지석 앞에서 반환하는 Half코스, 상주보를 횡단하고 강창교 방향으로 1.1㎞지점에서 반환하는 Full코스 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케냐 선수들을 비롯한 국내 상주하는 외국인들을 많이 참가하는 국제대회로 개최되며, 황영조 마라톤 국가대표 감독과 김완기 전국가대표(현 전마협 감독)가 참가하는 등 그 어느 해 보다도 매우 성대한 대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상언 상주시체육회 사무국장은 “이번 대회에 따른 일부 구간에 대한 교통통제로 다소의 불편사항이 예상되나, 전국 경향각지의 마라토너들이 상주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갖고 다시 방문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09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