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희망 울진 행복마을 만들기' 나눔봉사 실시 - 도배 및 전기 배선 정리, 방충망 교체, 페인트 칠, 이미용 봉사, 네일아트 등 - 임광원 울진군수는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현판 제막식에 참석해
  • 기사등록 2014-10-27 16:59:23
기사수정
  

울진군 종합자원봉사센터는 ‘가자! 희망울진 행복마을로’ 라는 주제로 ‘희망울진 행복마을 만들기’ 나눔봉사 활동을 지난 24일 울진읍 신림리 마을을 찾아가서 실시했다.
 
 희망울진 행복마을 만들기 사업은 주민․사회단체 회원들이 다양한 나눔봉사 활동을 전개하여 침체된 농촌마을의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 넣어 행복마을로 변화시키는 사업이다. 울진군 종합자원봉사센터는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 8월부터 울진읍사무소와 연계하여 마을 주민의 사전 욕구조사를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준비해 왔다.

 이번 행복마을 나눔봉사에는 도배 및 전기 배선 정리, 방충망 교체, 페인트 칠, 이미용 봉사, 네일아트, 발마사지, 장수 사진 촬영, 한방진료, 꽃길조성, 담장 개․보수, 이동목욕, 사랑의 밥차, 문화공연, 복지상담실 운영 등 다양한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임광원 울진군수는 이 날 봉사에 참여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봉사단체 및 마을주민과 함께 “제2호 희망울진 행복마을 지정” 현판제막식을 진행했다.

김성길 울진군 종합자원봉사센터 소장은 “이번 사업이 일회성사업으로 끝나지 않고 앞으로도 시민사회단체의 참여를 유도해 지역 내 오지마을을 행복마을로 변화하기 위한 지속적인 재능나눔 자원봉사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05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