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안동서,제62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 안동서,최상득 정보.보안과장 대통령표창 수상 및 행자부장관 감사장 등 ...
  • 기사등록 2007-10-19 19:01:41
기사수정

제62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경북 안동경찰서는 2007년 10월 19일 오전 11시 4층 대회의실에서 조종완 서장을 비롯한 여병도 경우회장, 권장은 경찰행정발전위원장 및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조종완서장 인터뷰...
 
 
이날 기념식 행사는 경찰청 홍보영상을 5분간 시청한 후 평소 민,경 협력에 열의를 다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 행정발전위원 및 주민 20명여명을 대표해 경찰행정발전위원 권오관 위원 및 종합경찰신문사 김영한 대표를 비롯한 4명에게 박명재 행자부장관 감사장을 수여했습니다.
 
평소 경찰의 길이 천직임을 알고 묵묵히 맡은바 임무를 충실히 해온 최상득 정보.보안과장이 대통령 표창을 받는 등 45명이 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최상득 정보.보안과장 인터뷰...

이날 대통령 치사에 앞서 조종완 서장은 경찰제복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겨 업무에 충실하자며 격려를 하고 노무현 대통령 치사를 대독 했습니다.
 
이어 축사를 통해 경찰행정발전에 평소 봉사의 마음으로 협조를 아끼지 않는 많은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치안질서 확립으로 따뜻하고 든든한 경찰상을 정립하는데있어 더욱 정진해 나가며 주민들에게 사랑과 감성이 깃든 치안서비스를 제공해 신뢰받는 안동경찰이 되자고 강조 했습니다.
 
 
여병도 경우회장과 권장은 위원장은 축사를통해 제 62주년 경찰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항상 지역의 민생치안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조종완 서장을 비롯한 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했습니다.

이날 제62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은 조용하고 엄숙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어려움속에서도 항상 주민들과 호흡하는 경찰로 거듭나고자 하는 각오를 다지는 뜻 깊은 행사였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0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