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상] 제24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회 문경에서 '팡파르' - 도내 23개 시·군 9000여명의 선수․임원이 참가해 - 축구, 배구, 농구, 게이트볼, 등 21개 종목을 22개 경기장에서
  • 기사등록 2014-10-12 00:53:00
기사수정

 


제24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회가 10일 오후5시 문경종합운동장에서 성대한 개막과 함께 12일까지 3일간 문경시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날 개막식은 김관용 경북도지사, 장대진 경북도의장을 비롯해 개최지인 고윤환 문경시장, 김성환 경북생활체육회장, 이철우,심학봉 국회의원 및 고우현,박영서,김명호 도의원, 이엉찬 문경시의장 및 도내 주요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행사와 생활체육 유공자 표창, 공식행사,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24번째를 맞은 경북도민생활체육대회는 문경시를 비롯한 도내 23개 시·군 9000여명의 선수․임원이 참가해 축구, 배구, 농구, 게이트볼, 등 21개 종목을 22개 경기장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펼치게 된다.

 

경북도민생활체육대회는 승패를 떠나 생활체육 동호인들간 친목을 다져 도민 화합과 밝은 사회분위기 조성에 중점을 두고 개최 해 오고 있으며 매년 시·군 종합 순위를 가리지 않고 종목별 시상만 하고 있다.

 

입장식은 취타대와 함께 태극기와 41명의 종목별 생활체육연합회 기수단에 이어 개최지로부터 가장 멀리 위치한 울릉군 선수단부터 개최지 문경시 선수단을 마지막으로 선수단이 입장 한 후, 무브먼트 코리아(사물놀이, 비보이)와 초청가수 하춘화의 축하공연으로 대회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김일우 문경시생활체육회장의 개회선언과 함께 생활체육진흥 유공자 표창을 한 후 환영사, 대회사, 축사, 정정당당히 경기에 임할 것을 다짐하는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다짐, 이벤트 성화점화로 3일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02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