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풀영상]경북도민체전 축구 안동:영천 - 안동시, 전후반 접전·· 승부차기 끝에 영천시에 승리 - 안동시민구단 창단을 앞두고 권영세 시장과 김한규 시의장은 축구경기가 …
  • 기사등록 2014-08-31 21:26:56
기사수정

 


최근 시민축구단 창단설이 나오고 있는 안동시가 경북도민체전 시부 축구경기에서 영천시와 맞붙어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끝에 4-2로 승리했다.

 

전반 다소 밀리는 듯한 모습을 보인 안동시는 후반들어 영천시를 압박해나갔다. 양팀 모두 결정적 찬스도 있었지만 골로 연결시키지는 못했다.

 

결국 양팀 전후반 득점 없이 경기가 끝나고 이어진 승부차기에서 승패가 갈렸다. 안동시가 첫 번째 키커로 나서 골을 성공시켰고, 영천시가 실축을 거듭, 4:2로 안동시가 4강에 진출했다.

 

경북도민체전 축구 남자 일반부 경기가 열린 국군체육부대 스타디움에는 권영세 안동시장을 비롯, 김한규 안동시의장, 김위한 도의원, 손광영, 김호석, 이상근, 김경도 시의원 등이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을 격려하고 팀의 승리를 기원했다.

 

한편, 안동시민구단 창단을 앞두고 권영세 시장과 김한규 시의장은 이날 축구경기가 끝날때까지 선수들에게 응원을 보내면서 자리를 지켜  눈길을 끌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94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