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동욱 공화당 총재, 박근혜 정부 '사형제도 부활 시켜라' - 대한민국의 사형제도 폐지국에 반대 촉구 캠페인 나서 - 비인간적이고 반인륜적인 극악무도한 살인사건에 대해 범죄의 경각심 차원…
  • 기사등록 2014-08-11 22:29:24
기사수정

 


공화당(총재 신동욱)은 지난 10일 오후 광화문 교보문고 앞에서 태풍 할롱의 폭우를 맞으며 대한민국의 사형제도 폐지국에 반대한다며 처형(妻兄)인 박근혜 정부에 사형제도를 부활하자는 시위에 나섰다.

이날 공화당은 비인간적이고 반인륜적인 극악무도한 살인사건에 대해서만은 범죄의 경각심 차원에서 박근혜 정부가 앞장서 “사형제도 부활”을 해줄 것을 촉구하는 캠페인을 펼쳤다.  
 
공화당은 인권의 본질은 살해당한 피해자가 우선이지 가해자인 살인범이 우선이 아니라면서 박근혜 정부가 사형제도를 부활시켜서 김해여고생 살인사건 등 흉악범죄에 대하여 경종을 울리고 극도의 사회불안과 공포로부터 국민들을 해방시켜달라고 촉구했다.  

또한 법무부는 억울하게 복역 중인 사형수는 재심을 통해 진실을 밝힐 수 있는 제도적 장치를 강화하고 극악무도한 반인륜적 사형수들만은 사회정화차원에서 인권에 연연하지 말고 법무부 장관이 사형집행을 시행하여야 한다고 외쳤다. 

 

박근혜 대통령의 동생인 박근령씨의 배우자인 신동욱 총재는 “박근혜 정부가 실질적으로 폐지된 거나 마찬가지인 사형제도를 부활시켜 국민행복의 국정철학을 이행하고 국민들이 안심 속에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반인륜적 살인마’에게 ‘용서’란 피해자 가족을 두 번 죽이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 총재는 “사형제도 폐지론자들이 사형수의 인권은 강조하면서 살해당한 피해자의 인권에는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는 것은 논리적 모순이라며, 흉악범죄자의 인권만을 주장하는 것은 인권의 본질을 흐리고 자신들의 이익만을 생각하는 술수에 불과한 행위”라고 비판했다.

 

한편 공화당은 오는 12일 오전 서울 중학동 일본대사관 앞에서 일본 산케이신문 박근혜 대통령 사생활 루머 망언보도 관련 일본정부의 공식사과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연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91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