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52회 경북도민체전, '이번에는 우승을 위해 모였다!' - 구미시생활체육회 최호근 회장 선임, 제52회 경북도민체전 서포터즈 간담회…
  • 기사등록 2014-04-10 16:41:10
기사수정
 
[fmtv 구미] 구미시가 오는 5월 9일부터 문경에서 열리는 제52회 경북도민체전에 따른 서포터즈 간담회를 10일 시청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구미시 관내 각 기관단체, 기업체, 봉사단체 및 구미 시청 각부서장으로 구성된 서포터즈 50여명으로 앞으로 한달 가량 남은 대회기간 동안 어떻게 도민체전 서포터즈 활동을 할 것 인지 의견을 교환했다.

구미시는 이날 서포터즈 단원들의 관심과 응원이 도민체전에서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데 매우 큰 밑거름이 되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으로 스포츠가 살아있는 구미시의 저력을 함께 보여줄 것을 다짐했다.

최종원 구미 부시장(구미시장 권한대행)은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에서도 도민체전 서포터즈 결연활동을 가지는 단장과 간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종목별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아울러 이번 도민체전에서 서포터즈 회장으로 선임된 구미시생활체육회 최호근 회장은 “도민체전 우승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하면서 서포터즈 단장 및 간사들의 하나 된 단결로 구미시가 종합우승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매진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제52회 경북도민체전은 오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문경시 일원에서개최되며, 경북도내 선수, 임원, 도민 등 1만여 명이 참가하는 가장 큰 규모의 대회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65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