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위복 안동교도소장, ‘설 명절 맞이 위문활동’ 나서 - 안동재활원, 안나의 집과 인근 상리3리 노인회관, 풍산읍 관내 어려운 이웃 …
  • 기사등록 2014-01-29 01:28:16
기사수정
 
안동교도소(소장 강위복)는 민족 최대의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소외계층과 어려움을 함께하는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강위복 안동교도소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7일 지역 사회복지시설인 안동재활원, 안나의 집과 인근 상리3리 노인회관, 풍산읍 관내 어려운 이웃 3가정을 찾아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직원들이 정성껏 모은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성금 전달을 위해 두 팀으로 나누어 방문한 직원들은 작은 나눔이지만 따뜻하고 인정이 넘치는 설날을 맞이하길 바라며 소정의 위문금을 전달햇다.

강위복 소장은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지속적인 사회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국민 행복을 위한 희망주는 교정행정을 구현하는데 앞장 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동교도소 직원들은 매년 명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여려 사회복지시설과 불우 이웃에게 위문금을 전달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49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