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 시정발전연구모임 '연구과제 발표·토론회' - 종합평가 결과 '스토리가 있는 마라톤 코스 개발' 大馬팀 최우수상에 선정..
  • 기사등록 2013-12-13 23:18:24
기사수정
 
[fmtv 영천] 영천시는 ‘시정발전연구모임’ 연구과제 발표 및 토론회를 지난 1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시정발전연구모임은 시정발전을 위한 시책발굴, 선진행정 벤치마킹 접목, 현장학습, 아이디어 창출 등 전문성 제고로 지자체간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공무원 동아리를 결성, 해마다 수준 높은 시책자료를 발굴해 오고 있으며 올해로 6년째를 맞았다.

이날 발표회는 7개팀 46명의 연구팀과 관련부서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의 연구성과에 대해 PPT자료를 발표했다.

종합평가 결과 ‘스토리가 있는 마라톤 코스 개발’ 방안을 발표한 ‘대마팀’이 최우수상을, ‘군사보호구역 해제지역 도심 재창조’ 방안을 연구한 명불허전팀과 ‘영천시와 어울리는 도시발전 방향’을 발표한 영천지기팀이 우수상을 차지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군사보호구역 해제지역 활용, 항공・말 관련 특성화고 유치 등 당면 과제에 대한 참여 직원들의 진지한 연구와 노력에 희망의 박수를 보낸다” 고 말했다.

한편 영천시는 연구 결과물에 대해 관련부서의 협의를 거쳐 시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41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