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상] 2013 청송사과축제 개막 - ‘청송사과! 행복의 씨앗’ 주제아래 청송사과공원 일원에서 4일간 펼쳐져.
  • 기사등록 2013-11-08 21:44:57
기사수정

 
[fmtv 청송]청송군이 청송사과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한 2013 청송사과축제가 8일 개막을 시작으로 이달 11일까지 4일간 청송사과공원 일원에서 펼쳐집니다.

이날 사과공원 축제장에는 한동수 군수를 비롯해 주낙영 경북도 행정부지사, 이성우 의장, 조용하 문화원장, 박영택 경찰서장, 윤경희 전 청송군수, 권명순 농협청송군지부장, 강경탁 군의원 및 군민, 관람객 등 1천여명이 참석해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 시켰습니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 2013 청송사과축제는 ‘청송사과! 행복의 씨앗’이란 주제로 청송사과의 홍보와 함께 외지에서 찾는 소비자가 생산지에서 최고 품질의 청송사과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사과판매에 중점을 뒀습니다.

개막날인 8일 초청가수 박주희와 박상철, 문희옥 등이 출연해 사과축제의 개막을 알렸고 축제장 일원에는 각종 체험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 등의 부스들이 마련돼 축제장을 찾는 관람객들의 발길을 모았습니다.

청송군은 축제기간에 군민들이 기획하고 참여하는 사과도깨비 퍼레이드와 사과춤 경연대회, 2013청송사과밭 전국대학생가요제 등의 행사를 열 계획입니다. 축제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농업인 대동한마당 축제’를 끝으로 사과축제의 막을 내리게 됩니다.

한동수 청송군수는 “올해 축제는 대한민국 지정 축제가 되기 위해 청송군민과 축제 관계자들이 합심해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광객들이 청송을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33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