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상]안동상공회의소, 창립60주년 맞아 - 20만 경북상공인 나눔과 상생경영 실천결의대회 열려
  • 기사등록 2013-11-05 21:30:05
기사수정

 
[fmtv 안동]안동상공회의소(회장 이재업)가 올해로 창립60주년을 맞았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안동상공회의소는 5일 오후 안동대학교 국제교류관에서 ‘20만 경북상공인 나눔과 상생경영 실천결의대회’를 열었고 참석한 상공인들은 지역사회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하기로 다짐했습니다.

창립60주년을 맞은 안동상공회의소는 중앙과 지방, 대기업과 중소기업간의 나눔과 상생경영을 통한 동반성장이 20만 경북상공인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창립60주년을 맞아 지역에 친기업정서를 함양하고 기업인들이 존경받는 사회분위기 조성하는 등 지역사회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기 위한 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20만 경북상공인의 나눔과 상생경영 실천전략으로 3대 목표와 7대 실천과제를 제시한 이재업 안동상공회의소 회장은 “20만 경북상공인들이 행복한 경북을 만들 수 있도록 지역사회발전과 경제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창립60주년을 맞이하는 행사에는 김관용 경북도지사를 비롯해 권영세 안동시장, 송필각 경북도의장, 김근환 안동시의장 및 지역 유관기관단체장, 기업인 등 3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32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