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8-20 17:22:26
기사수정
 
[fmtv 구미]구미시가 주최하는 ‘반쪽이의 상상력 박물관’전시회가 오는 22일부터 9월14일까지 26일간 구미시문화예술회관 제 1,2전시실에서 개최된다.^ 반쪽이 최정현 작가는 오토바이 부품으로 만든 독수리, 다리미로 만든 펠리컨, 소화기로 만든 펭귄, 전구로 만든 파리, 페타이어로 만든 청설모 등 흔히 쓰레기로 치부해버리는 산업폐기물을 이용한 조형예술작품 160여점을 제작해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독특한 발상으로 상상의 날개를, 어린이들에게는 창의력을 키우고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체험 전시를 제공하고, 어른들에게는 어렵게만 느껴졌던 현대미술 설치작품을 통해 흥미롭게 접하며 그안에 녹아있는 작가의 현실의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황창수 구미시 문화예술회관장은 “반쪽이의 상상력 박물관 전시회는 단순히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닌, 직접 작품을 손으로 만져볼 수 있는 체험식 전시로 어린이들부터 초․중․고교생은 물론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즐길수 있는 대중적인 전시로 체험교육에 일익을 담당하는 교육의 장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입장료는 일반 4,000원, 할인 2,000원(할인권 지참자 및 단체 30명이상) 전단 할인권은 1매 4인까지 할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14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