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상]제8대 안동하회로타리클럽 회장에 전점순씨 취임 - "초심 잃지 않고 탄탄한 클럽으로 이끌어 갈 것"
  • 기사등록 2013-07-03 19:22:37
기사수정

 
국제로타리3630지구 안동하회로타리클럽 제7·8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일 오후6시 안동실내체육관 지하연회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1부 행사로 로타리 강령 낭독 및 네가지 표준 제창, 연혁보고, 사업보고(2012~2013)에 이어 클럽 발전에 유공한 회원 표창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지난 1년간 안동하회로타리클럽을 이끌어간 제7대 이희자 회장 이임식이 열렸고 제8대 전점순 신임회장이 공식 취임식을 갖고 1년간 안동하회로타리클럽을 이끌어 가게 됐다.

특히 하회로타리클럽 회원이자 이·취임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윤명희 국회의원이 자리를 찾았고 이 외에도 김명호·이영식 도의원, 김은한 시의원 및 200여명의 클럽회원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제8대 회장으로 취임한 전점순 신임회장은 “앞으로 안동하회로타리클럽 회원들과 일치단결하여 클럽의 리더자로서 훌륭하게 임무를 다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콩 하나라도 나누어 먹을 수 있는 자세로 봉사의 씨앗을 뿌리고 기량을 발휘해 임기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탄탄한 클럽으로 이끌어 갈 것”이라고 취임사를 전했다.

한편 로타리클럽은 사회봉사와 세계 평화를 표방하는 실업가 및 전문직 직업인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지난 1905년 미국 시카고에서 결성된 이후 약 150개국으로 확산돼 세계적인 연합체를 이루고 있다.

현재 안동지역을 중심으로 8개의 클럽이 활동 중에 있으며, 100여명의 여성회원들로 구성된 안동하회로타리클럽은 각종 봉사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03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