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영명학교, 제7회 영명 학부모 캠프 개최 - 영명 학부모 캠프, 아시아지적장애인연맹(AFID)이 최우수 프로그램 선정
  • 기사등록 2013-05-15 14:44:22
기사수정
 
안동영명학교가 이달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안동 리첼호텔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한 부모의 역할’이란 주제로 제7회 영명 학부모 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안동영명학교가 학부모들의 장애학생 양육으로 인한 심신 피로 및 심리적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녀지도에 관한 정보 습득과 학교·학부모간 유대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일정은 첫날 리첼호텔에서 특강을 가진 뒤 안동댐 KBS드라마 촬영장, 민속촌 등 문화관광단지 일원을 둘러볼 예정이다. 이날 저녁 ‘마음열기’란 주제로 1부 행사를 열고 학부모와 학교가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학교에서 준비한 축하공연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둘째 날 봉정사로 이동해 관광한 후 해산할 예정이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캠프를 통해 학부모들의 건강한 자녀 양육 및 자녀교육 역량 강화를 위한 내실화를 도모하는데 기여함과 동시에 유익한 캠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동영명학교가 기획한 학부모 캠프 프로그램은 아시아지적장애인연맹(AFID)에서 최우수프로그램으로 선정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91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