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관광박람회(MATTA FAIR), 태국 방콕 트래블 마트(Travel Mart)및 싱가포르 관광박람회(NATAS)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은 “대구패션뷰티투어”가 단체관광상품으로 개발되어 내년 봄부터 동남아시아 단체관광객이 대구를 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대구시는 외국인단체관광객의 유치에 자신감을 확인하고 지속적인 홍보활동과 신시장개척에 전념하기로 했다.
한국관광공사, 7개 시․도, 2개 테마랜드 및 11개의 스키 업체로 구성된 『2007 Korea Sparkling 동남아스키마트』에 참가한 대구 홍보단은 신 개념 테마 관광상품인 “대구패션뷰티투어”를 홍보하여 각국 관광박람회 최고의 인기 상품으로 부각됐으며, 블루오션의 관광상품을 개발한 대구에 대해 놀라움과 상품내용 설명 등으로 대구홍보관은 연일 초만원을 이루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