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3 청송꿀맛사과 전국 패러글라이딩대회 개최 - 안동에서 개최되는 2013국민생활대축전 정식 종목인 패러글라이딩은 청송에…
  • 기사등록 2013-04-30 23:31:55
기사수정
 
청송군 항공스포츠의 꽃인 ‘2013 청송꿀맛사과 전국패러글라이딩 대회’가 오는 5월 4일에서 5월 5일까지 청송 방광산 활공장에서 개최된다.

이번대회는 전국에서 하늘을 나는 인간새들이 모여 기량을 펼치는 대회로 패러글라이딩 정밀착륙 경기로 진행되고 참가선수들이 그동안 연마한 비행기술을 마음껏 겨루고 아름다운 비행과 정밀착륙 기술을 평가받게 된다.

또 오는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안동에서 개최되는 2013국민생활대축전 종목 가운데 패러글라이딩은 청송에 유치돼 개최될 예정으로 이번대회를 통해 분위기를 조성하고 성공적으로 추진하고자 작년보다 앞당겨 개최된다.

특히 대회 전날에는 사전에 접수한 텐덤(2인승)비행을 접수받아 전문가와 일반인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종목으로 패러글라이딩 인구 저변확대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청송군은 사계절 전국 및 세계 산악스포츠대회 개최를 통해 청송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주왕산관광단지, 얼음골빙벽밸리, 산악스포츠기반시설을 확충해 경쟁력 있는 휴양산악레포츠의 메카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87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