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군정의 원활한 추진위해 '군민과 대화의 날' 운영 - 1월 25일 파천면, 현서면, 28일 부남면, 진보면 29일 청송읍, 부동면 30일 안덕…
  • 기사등록 2013-01-24 01:50:27
기사수정
 
한동수 청송군수가 2013년 군정의 원활한 추진과 지역의 현안사업 추진시 군민의 건의사항을 반영하고 각계 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1월 25일부터 파천면을 시작으로 '군민과의 대화의 날'을 지정하여 읍․면 방문에 나선다.

청송군에 따르면 한 군수의 이번 읍․면 방문은 모두가 소통하는 참여군정 실현을 위해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도록 폭넓은 민의 수렴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군민들에게 청송군 주요업무에 대한 군정방향을 설명하고 청송군이 나아가고자 하는 비전을 제시해 “자연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청송”군정 슬로건 아래 군민 누구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청송 건설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 군수의 읍면 방문은 첫날인 1월 25일에 파천면, 현서면 28일에는 부남면, 진보면 29일에는 청송읍, 부동면 30일에는 안덕면, 현동면을 차례로 방문할 계획이다.

한편, '군민과의 대화의 날'을 통해 군정 주요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사업부서 실과장 등이 다수 참석해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현장에서 수렴해 군정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65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