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2-23 20:25:04
기사수정
 
대구지하철공사는 지난 ’06. 8~12월 동안 건설교통부(교통안전공단 주관)에서 실시한 도시철도/고속버스 경영 및 서비스 평가 결과 대중교통 운영자 가운데 서비스부분 전체 1위를 달성하였으며, 종합평가에서도 도시철도 운영자 중 2위를 차지했다.

이번 서비스부문 평가에서는 고객만족도(현지설문조사), 공급성(열차운행회수, 혼잡도, 평균운행속도), 신뢰성(정시성, 운행취소율), 안전성(열차운행관련 사상자수 등)을 평가 받았다.

대구지하철공사는 ’06년 11월『도약 2015, No 1 대구메트로』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2009년 고객서비스 1위 달성이라는 경영목표를 단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과정에서 이번 서비스부문 평가 1위는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나, 대구지하철공사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동종업체간 선의의 경쟁을 통해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