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추석맞이 지역 농특산물 판매 운동 전개 - 추석을 맞아 삼산이수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생산되는 김천시 우수 농특산…
  • 기사등록 2012-09-14 01:39:08
기사수정
 
김천시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삼산이수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생산되는 김천시 우수 농특산물 판매운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를 위해 시 산하 공직자를 비롯한 관내 유관기관․단체, 향우회, 관내 기업체를 대상으로 김천 농특산물을 추석선물로 애용하도록 적극 권장하고「풍성한 한가위, 김천 농특산물 선물축제」팜플렛을 제작․발송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2012 나눔가득 농수산물 서울장터(9.19~23, 서울광장)와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9.25~26, 서울 강북구청)에 참가해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서울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직거래 장터에는 김천 포도와 자두, 블루베리, 오미자, 새송이 버섯 등을 소비자 취향에 맞는 소포장 판매 전략으로 5천만원의 판매 수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김천시 개령면에 소재한 '영농조합법인 삼남'은 김천 사과와 배 혼합세트(5.8kg) 85백 박스를 자체브랜드 “함초롬” 상표를 붙여 오는 9월 20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으로 있다.

정용현 농축산과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고향사랑, 농촌사랑 실천을 위해 지역 농특산물 구매 운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천노다지장터 쇼핑몰 : www.gcnodaji.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30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