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9-06 21:29:21
기사수정
 
9월 6일 S-OIL(주)창원지사와 S-OIL경남지역 계열 주유소 사회봉사단은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주유상품권 나눔행사 및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사협의회가 공동추진하는 지역사회 나눔운동 “행복나눔N캠페인 나눔주유소”의 일환으로 S-OIL(주)창원지사와 S-OIL경남지역 계열 주유소 중 12개소는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또한, 에쓰오일 창원지사 주유소 사회봉사단(단장:김영식,이하 주유소 사회봉사단)은 2011년부터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신익)과 인연이 되어 중복맞이 “사랑의 특식”나눔행사를 통하여, 영양만점 삼계탕을 제공과 함께 배식봉사를 실시하여 훈훈한 정을 나누어왔다.

이날 주유소 사회봉사은 경남지역주유소대표 12명과 직원 4명이 참가하여, 주유상품권 전달식을 통하여 160만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하였으며, 식사배식과 수발 및 복지관 환경정돈 자원봉사를 통하여 이용장애인과 친밀감을 공유하면서 감동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창녕지역 장애인을 위하여 주유상품권을 기부해준 주유소 사회봉사단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통하여 성숙한 기부문화 확대에 크게 기여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28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