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영상]경북 최고의 몸짱들, 문경에 뜨다 - 제11회 경북도지사기 생활체육보디빌딩대회 겸 제1회 남녀뷰티바디대회 문…
  • 기사등록 2012-07-18 06:41:49
기사수정
동영상 재생(안나올 경우)이 안될 시 새로고침(F5)를 누르세요, 컴퓨터 사용환경이 낮을시 우측 하단의 HD-SD-LD 화질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경북도내 최고의 몸짱 미녀들이 총 출동한 제11회 경북도지사기생활체육보디빌딩대회 겸 제1회 남여뷰티바디선발대회가 15일 오전 11시 문경시민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고윤환 문경시장, 탁대학 문경시의장, 김성한 경북생활체육회 부회장, 장보영 전국보디빌딩연합회장, 조주옥 경북보디빌딩연합회장, 고우현, 이시하, 이경임 도의원 및 이응천 문경시부의장, 김대순, 김영하 시의원 등 시민 1천여명이 참석했다.

경상북도생활체육회(회장 황인철)가 주최, 문경시생활체육회(회장 박영서)와 국민생활체육경북보디빌딩연합회(회장 조주옥)가 주관하고 경상북도, 문경시, 문경시보디빌딩연합회 후원으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보디빌딩 남자부 10체급과 보디빌딩 여자부 2체급에 이어, 뷰티바디 남자부 3체급과 뷰티바디 여자부 3체급에 4백여명의 선수,임원들이 참가해 대성황을 이뤘다.

문경시에서 최초로 개최된 이번 제1회 남여뷰티바디대회에는 경북 도내 최고의 몸짱과 미녀 60여명이 출전, 각 체급별 우승한 남녀선수들이 '제1회 뷰티바디 맨'을 놓고 치열한 접전을 펼쳤으며, 또 보디빌딩 각 체급별 우승자들이 제11회 경북도지사기보디빌딩대회 '그랑프리'를 위해 각축전을 벌여 대회장 분위기를 열기로 가득 채웠다.

특히 이날 보디빌딩이 열린 문경시민문화회관에는 ‘SBS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여성 보디빌더 박수희 선수와 의지의 한국인으로 알려진 ‘개그맨 정종철’씨가 특별출연해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 시켰다.

또 식전행사에는 세계선수권대회에 입상한 유형준의 퍼포먼스 팀의 공연에 이어 최보숙 밸리댄스팀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여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으로 이어졌으며, 이번대회 종합우승은 구미시가 차지해 2연패를 했으며, 준우승에는 안동시가 3위에는 울진군이 장려상에는 문경시가 차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14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