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교육청 주관으로 지난 6~7월에 걸쳐 실시한 고객친절도 조사(전화 및 방문)에서 경북 칠곡교육청이 경상북도교육청 산하 23개 지역교육청 중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친절도 조사는 교육행정 서비스에 대한 인식의 전환과 태도의 변화를 유도하고 교육수요자에 대한 입장 이해 및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함으로 전화친절도 분야의 경우 △수신의 신속성 △답변의 적극성 △고객지향성 등 총 8개 항목 100점 만점으로 평가하고 개인별 취약 분야 및 점수를 본인에게 직접 통보하는 한편 친절도 우수 부서 및 공무원에게 시상금을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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