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상]제11회 식품안전의 날, '안동시 최우수 수상' - 안동시, 지난 한 해 동안 식중독 등 식품으로 인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은 점…
  • 기사등록 2012-05-16 00:28:43
기사수정
동영상 재생(안나올 경우)이 안될 시 새로고침(F5)를 누르세요, 컴퓨터 사용환경이 낮을시 우측 하단의 HD-SD-LD 화질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365일 안전한 식품, 건강한 경북”이라는 주제로 5월 14일 경상북도교육연구원에서 개최된 ‘제11회 식품안전의 날’ 행사에서 안동시(시장 권영세)가 경북도지사로부터 식품위생관리 최우수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주석 경북도 행정부지사를 비롯해 최종원 안동부시장, 김명호 경북도의원, 이재춘 안동문화원장, 김준한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 초대 원장, 신현수 안동의료원장, 각 시.군 공무원, 식품관련 업체 대표 등 400여명이 참석해 식품 안전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도내 우수식품들을 홍보했다.

안동시는 위해요소가 없는 식품제조업소와 집단급식소를 비롯한 위생업소에 대한 체계적인 지도와 관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식중독 등 식품으로 인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은 점이 높게 평가되었다.

한편 안동시 관계자는 “4천600백여 식품관련업소에 대한 사례중심의 위생교육과 식품제조가공업소에 대한 현장위주의 지도를 실시한 결과로 보인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96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