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상]김광림 의원 대 시민 메시지 발표 '울컥' - 안동시민들께서 공천을 주셨습니다. 안동경제 살리기, 반드시 완성하겠습…
  • 기사등록 2012-03-09 16:07:44
기사수정
동영상 재생(안나올 경우)이 안될 시 새로고침(F5)를 누르세요, 컴퓨터 사용환경이 낮을시 우측 하단의 HD-SD-LD 화질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안동지역 제19대 총선에서 재선을 노리는 김광림 현 국회의원이 새누리당 공천을 확정지으면서 안동시민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발표했다.

김 의원은 9일 당북동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새누리당 도.시의원 및 지 지역 언론사 기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회견을 열었다. <영상취재 오경숙 기자>

<김광림 의원이 발표한 대 시민 메시지 전문>

안동시민들께서 공천을 주셨습니다. 안동경제 살리기, 반드시 완성하겠습니다.

안동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시민 여러분들께서 김광림에게 새누리당 안동시 국회의원 공천을 주셨습니다.

전국 최고의 지지와 믿음,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음해와 비방, 흑색선전을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상대후보측이 온갖 방법으로 저에 대해 제기했던 문제는 당에서, 모든 것이 터무니없는 음해임을 확인했으며, 무엇보다도 시민 여러분께서 저의 결백함을 확인해 주셨습니다.

저는 상대 후보의 말할 수 없이 집요하고, 반복적이며 지속적인 음해와 흑색선전에도 맞대응 하지 않고 오로지 시민들만 믿고 의지하며 여기까지 왔습니다.

시민들께서 주신 견고한 지지와 믿음을 바탕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안동경제 살리기 사업들을 완성하겠습니다. 모든 정책을 세우고 실천하는데 있어 오로지, 안동의 번영과, 안동시민의 행복, 서민과 농민의 살림살이를 최우선에 놓겠습니다.

저에게도 공천헌금과 비자금 등 상대후보에 대한 온갖 제보가 들어왔지만 선거를 혼탁하게 하지 말라는 시민들께서 주신 당부에 따라 안동시민 여러분의 한결같은 신뢰만 믿고 최대한 자제하고 대응하지 않았습니다.

자신의 정치적 목적을 위해 사람관계를 황폐화시키고, 개인 김광림과 안동시민의 명예를 훼손하고 안동의 이미지를 실추시키는 일이 두 번 다시 반복되지 않도록 시민들께서 막아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정신문화의 수도라고 자부하는 안동에서 다시는 이런 일이 되풀이 되어서는 안 될 것이며, 음해와 비방, 흑색선전에 직․간접적으로 가담한 이들은 스스로 부끄러운 기록을 모두 남긴 만큼 자기성찰이 있기를 기대합니다.

음해와 비방에도 흔들림 없는 지지를 보내주신 안동시민 여러분!
저급한 정치공작 앞에서 중심을 잡아주신 언론인 여러분!

저는 이번 총선이 끝나더라도 시민들이 함께 웃을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함께해주시고 도와주시기를 간청 드립니다. 더욱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3월 9일

새누리당 안동시 국회의원 공천자 김광림 드림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77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