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사과협회 제2대 배응부 회장 '취임' -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사과단지로 자리매김, 타 시.도의 생산자들로부터 견…
  • 기사등록 2012-02-22 23:05:41
기사수정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사과단지인 사)청송사과협회 제2대 배응부 회장이 취임했다.
 
배응부 회장은 30여년을 청송사과 발전에 온 힘을 기울였으며, 평소 온화한 성품과 탁월한 친화력과 지도력으로 청송사과를 한층 더 발전시킨 공로로 회원들의 자발적인 추대로 이루어졌다.

특히, 법무부 범죄예방위원회 청송지구회장과 지난 4년간 청송사과재배연구회 회장, 청송사과협회 수석부회장 등을 역임 했으며, 청송의 사과재배기술과 유통, 병충해방제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으로 2010년도에는 농식품대표브랜드로 청송사과의 대통령상을 수상한 숨은 일꾼으로 알려져 있다.

청송사과협회는 2003년 1,500여명의 회원으로 창립총회를 거쳐 청송사과의 고품질 사과생산으로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사과단지로 자리매김해 타 시․도의 생산자들로부터 견학 및 지도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전국에서 유일한 자생 생산자조직체로서의 자부심으로 급변하는 사과 산업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사)청송사과협회는 생산, 유통, 홍보, 원산지 관리, 수출등 민간단체가 주도하는 선례를 만들어가고 있다.

신임 배 회장은 "초대 현시학 회장이 재임하는 동안 탁월한 지도력으로 협회를 이끈 만큼, 청송사과 발전에 온 정열을 받쳐 농가소득증대와 청송군 과수산업 발전에 힘을 쏟겠다"고 취임포부를 밝혔다.

한편, 배응부 신임 회장은 가족으로 부인 김선희 여사와 1남 2녀를 두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73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