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동수 청송군수, 2012 군민과 대화의 날 운영 - 가슴에서 나오는 진정한 소통실현을 위한 각계 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
  • 기사등록 2012-01-28 02:21:51
기사수정
한동수 청송군수는 2012년 임진년 새해를 맞아 각 읍․면 일선행정을 점검하고 각계 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오는 1월 30일부터 청송읍을 시작으로 '군민과 대화의 날'을 지정하여 읍․면 방문에 나선다.
 
청송군에 따르면 이번 읍․면 방문은 가슴에서 나오는 진정한 소통실현 강화와 군정의 원활한 업무 추진을 위하여 군수와의 대화에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누구나 참석할수 있도록 하여 폭넓은 민의 수렴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군민들에게 주요업무에 대한 군정방향을 설명하고 애로 및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해 군정에 반영함은 물론 청송군이 나아가고자 하는 비전을 제시해 “자연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청송”군정 슬로건 아래 군민 누구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복지청송 건설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읍면 방문 첫날인 1월 30일에는 청송읍․부동면, 31일에는 부남면․현동면, 2월 1일에는 파천면․진보면, 2월 7일에는 현서면․안덕면을 방문할 계획이며, 군정 주요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사업부서 실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현장에서 수렴해 군정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청송군 관계자는 “군민들의 어려운 목소리를 크게 들을 수 있는 민의 수렴의 장을 열어 소통과 화합의 열린군정을 실현하고 군정의 비전과 운영방향을 제시하고 다양한 의견을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66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