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영상]"안동암산얼음축제, 개막" - 영남권에서는 유일하게 열리는 겨울축제인 암산얼음축제에 전국각지에서 …
  • 기사등록 2012-01-16 02:08:38
기사수정
동영상 재생(안나올 경우)이 안될 시 새로고침(F5)를 누르세요, 컴퓨터 사용환경이 낮을시 우측 하단의 HD-SD-LD 화질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2012 안동암산얼음축제가 천혜의 자연경관과 최고의 천연빙질을 자랑하는 안동시 남후면 암산유원지에서 14일 오전11시부터 개막식을 시작으로 5일간 겨울축제에 돌입했습니다.

이날 행사장에 권영세 안동시장을 비롯해 김광림 국회의원, 김백현 시의장, 김명호 도의원, 김근환 시의원, 유경한 남후면장 및 이번 총선에 출마하는 권오을 예비후보 및 시민, 관광객 등 1천5백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축제는 빙어낚시, 스케이트, 얼음미끄럼틀, 얼음체험과 팽이치기, 썰매타기, 연날리기 등 민속체험 행사가 마련되어 겨울방학을 맞아 축제장을 찾는 어린이와 가족단위의 시민들과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초대가수 신유, 박구윤 등 인기가수의 축하공연과 대형얼음 빙벽과 얼음궁전, 얼음조각 등 볼거리를 제공하고 한우불고기, 빙어, 민속떡국 무료시식행사도 가졌습니다.

특히 이번 2012 암산얼음축제는 2천여대의 차량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을 확보해 이전 축제에서 문제로 지적된 '주차공간협소'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한편 대구.경북지역 뿐만 아니라 영남권에서는 유일하게 열리는 겨울축제인 암산얼음축제에는 전국각지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6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