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병원 봉사단,'무지개 빛깔 아이들과 함께' - 방과 후 학생프로그램 ‘무지개 빛깔 아이들과 함께~’ 우수 봉사 프로그램…
  • 기사등록 2011-10-27 01:31:35
기사수정
안동병원 나눔365봉사단이 방과 후 학생 프로그램인 ‘무지개빛깔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을 진행해 인기를 끌고있다.
 
안동병원은 10월26일 ‘1318꿈나무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요리, 게임을 하고 센터에 필요물품을 파악해 TV를 기증했다.

1318 꿈나무 지역아동센터는 어린이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지원하는 곳으로 안동병원 봉사단이 이번 주부터 총4회에 걸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을 만난다.

26일은 ‘우리 친해지길 바래’를 주제로 아동센터에 필요물품을 파악해 벽걸이 TV를 선물하고 영양사와 사회복지사 등 봉사단과 아이들이 샌드위치, 꼬마김밥, 고구마 경단, 과일꼬지 등 다양한 요리을 함께 만들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11월2일에는 아이들을 병원으로 초대해 다양한 직종이 분야별로 일하는 현장을 둘러보며 직업의식과 의료인의 사명감에 대해 학습할 예정이다.

11월12일에는 ‘우리들의 정원’을 주제로 식물에 대한 공부와 화분심기, 자신의 이름표 달기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따뜻한 감성개발을 돕는다.

11월19일에는 ‘가자! 신나는 여행’을 주제로 학생들과 예천천문우주센터를 방문해 가변중력 및 4D 체험과 천체관측 등 체험과 학습을 경험한다.

이 프로그램은 안동시 자원봉사센터 우수자원봉사프그램 응모에서 우수사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41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