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현준 예천군수, '1주년 성과 및 향후계획' - 예천 노인대학 특강, 지난 1년의 성과, 주요 역점시책, 2012 곤충바이오엑스…
  • 기사등록 2011-07-23 02:29:59
기사수정
이현준 예천군수가 22일 오후 1시 예천노인복지회관 강당에서 노인대학생 110여명을 대상으로 "민선5기 1주년 성과 및 향후계획" 이란 주제의 특강을 가졌다.
 
이날 특강에서 이 군수는 1시간 동안 군정 일반현황과 지난 1년의 성과, 주요 역점시책, 2012 곤충바이오엑스포 개최 등에 대해 파워포인트로 자세히 설명하고, 군 발전을 위해 어르신들의 경험과 경륜을 적극 발휘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지난 1년간 주민에게 다가가고 소통 조성을 위해 군청 담장을 허물고, 읍면 방문 주민간담회 개최와 노인복지 증진 사업 추진, 중앙예산 확보 등을 위해 노력한 결과, 가장 역동적으로 일하는 자치단체장으로 언론에 소개된 일화 등을 소개해 참석 어르신들은 '지난 1년 동안 많은 일들을 했다'며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특히 이날 참석한 어르신은 올해 각 경로당에 에어컨, 김치냉장고 등 에너지 절감형 전자제품을 마련해줘 경로당의 부담도 줄고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평생교육 일환인 예천노인대학은 지난 4월 8일 개강하여 매주 금요일 관내 기관단체장와 외래강사를 초빙, 노년기 건강관리 등 교양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11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