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의료원, 사랑의 산약초 나눔 릴레이 - 사랑 나눔과 공유문화 확산, 의료소외계층에 대한 산약초 나눔을 통한 지역…
  • 기사등록 2011-07-19 04:17:49
기사수정
경상북도안동의료원(원장 신현수)과 안동산지기(회장 고은자)는 18일 오후 3시 안동의료원 나눔관 1층 원장실에서 사회공헌활동의 동반자로 의료소외계층에 대한 산약초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안전망을 구축하고자 협약을 체결했다.
 
안동산지기는 안동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모여 지난 2008년에 결성된 ‘나눔실천’ 모임체로서 정기산행을 통해 얻는 산약초를 주변에 필요한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나누며 순수한 마음들이 모여 지역사회 환원이라는 큰 의미를 실천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날 협약은 의료소외계층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안동의료원의 ‘행복나눔 사랑의 산약초 나눔 릴레이’ 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안동산지기에서는 년 2회 산약초를 지원한다는 내용이다.

신현수 원장은 “매년 지속적으로 입원 치료중인 생계곤란 환자, 특히 가족이 없이 홀로 병마와 싸우는 고령의 독거환자에게 산약초를 전달할 계획이며, 올해에는 보훈환자 2명과 중국교포 1명을 선정해 행복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609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