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2-16 11:26:17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소재 대구은행 전지점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지역시장 공동상품권 (대․구․사․랑 Colorful Market Coupon)의 판매액이 판매시작 13일 만에 총 11억원을 돌파했다.

예상이상의 판매호조로 유관기관에서 설맞이 직원선물로 상품권을 구매하려는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나, 지역의 141개지점에 상품권이 분산 돼 있어 1천만 원이상의 다액 구매자들은 미리 예약 주문을 해야 하는 형편이다.
 
지역 시장상인들은 재래시장을 살리기 위해 상품권 제도를 추진중인 대구시와 구매에 적극 협조해주신 유관기관단체에 고마움을 전하고 상품권 고객을 친절히 환대하자고 결의했다.

김범일 대구시장은 지난15일 오후 대구시여성단체협의회원 30명 등과 함께 팔달신시장을 방문해 상품권이용 설 제수용품구매 및 시장상품권 거래분위기조성을 위한 캠페인 행사를 가졌다.
 
상품권이용 캠페인 행사 참여자들과 김시장은 ‘재래시장을 이용합시다’라는 어깨띠를 착용하고 상품권으로 물건을 구매하면서 상인들에게 상품권 친절히 받아주기 권유 및 제도 시행에 따른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상인들을 격려했다.

팔달신시장은 2006년 아케이드 공사와 2007년 1월 총 166대의 차량을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팔달공영주차장을 완공해 쾌적한 쇼핑 여건을 갖추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