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친절은 주민에게 다가가는 열쇠" - 공직자들이 웃는 얼굴․친절한 공무원으로 거듭나 전국에서 최고로 친…
  • 기사등록 2011-04-08 02:11:20
기사수정
 
청송군(군수 한동수)이 올 해를 고객 감동의 해로 선포하고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만들어 군을 방문하는 주민들이 감동하고 만족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직원 친절 향상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친절서비스교육 전문 업체에 위탁해 4월 7일과 8일 이틀간 친절 마인드 향상 교육을 시작으로 오는 4월 11일부터 22일까지 ‘현장방문 맞춤식 교육’과 ‘비대민부서 친절교육’이 진행된다.

특히 현장방문 맞춤식 교육은 강사가 민원인과 접촉이 많은 민원봉사과, 읍면 등 12개부서를 방문하여 같이 근무하면서 코칭하는 교육이며, 전직원이 10시간 이상 민원인 응대자세와 전화응대에 대해 트레이닝을 받게된다.

청송군 관계자는 "공무원들이 주민들에 대한 친절서비스가 생활화될 수 있도록 매년 지속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동수 청송군수는 "주민들에게 다가가는 열쇠가 친절"이라면서 "직원 친절 향상 교육을 통해 공직자들이 웃는 얼굴․친절한 공무원으로 거듭나 전국에서 최고로 친절한 모범 군이 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79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