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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07-07-18 16:5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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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수성경찰서는(서장 이재만) 18일 오전, 4층 강당에서 본서 및 지구대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보생명 고객서비스 기획팀에 근무하는 이초욱 컨설턴트를 초빙해 친절응대 서비스 교육을 가졌다.

이날 교육 내용은 “국민에게 다가가는 고객만족 실천을 위한 친절 응대 서비스 교육”이라는 주제로 1시간 가량 진행됐으며, 친절한 경찰상의 정립의 위해, 딱딱한 첫인상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웃는 연습,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등을 연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보이지 않는 민원인에게 보다 친절한 전화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화 응대시 인사와 상황에 따른 답변 요령 및 음정톤과 통화 마무리 태도를 집중적으로 교육함으로써 자칫 소홀하기 쉬운 전화 응대의 중요성을 확인 시키는 계기가 됐다.

이재만 수성경찰서장은 수성경찰의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치안행정을 펴나갈수 있도록 앞으로도 실질적인 친절서비스 교육을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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