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 김광림 의원, 구제역 현장 방문 '대책 마련' - 김백현 안동시의장과 풍산읍 구제역 살처분 현장을 방문해 직원들과 농가…
  • 기사등록 2010-12-13 00:00:58
기사수정

 
권영세 안동시장을 비롯한 간부들이 구제역 방역활동 현장을 찾아 격려하고 밤낮없이 구제역사태를 예방하기 위해 종합상황대책본부를 지키면서 구제역 조기 종식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매일 2천여 명의 민·관·군 및 자원봉사자들이 구제역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또 김광림 국회의원이 10일 오후 풍산읍 구제역 살처분 현장을 방문해 직원들과 농가주들을 일일이 격려하러 나섰다. 이날 김백현 안동시의장과 함께 진행상황을 보고받고 현장을 둘러본 후 대책마련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광림 의원은 지난 9일 한나라당 경북도당위원회(위원장 이인기) 주최로 열린 '구제역 관련 농수산식품부 장관 등 정부와 긴급간담회'에서 지금의 구제역 사태를 "총 없는 전쟁"에 비유하며 "구제역을 국가안보 차원에서 접근해야 한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런 주장에 경북지역 한나라당 국회의원들과 유정복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행정안전부, 환경부, 경찰청, 경북도 관계자와 축산협회, 한우협회, 양돈협회장들이 함께한 간담회에서 충분한 예산 반영이 필요하다는 데 모두 동의하는 등 구제역 방역을 위한 예산지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46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