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8-27 10:43:19
기사수정
하동군은 오는 9월 22일 한가위를 앞두고 정이 듬뿍담긴 선물세트를 내놨다.
 
지리산 자락 청정 하동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특산물을 자랑하기 위해 추석 한가위 선물세트 카다록 10,000장을 제작해 하동향우와 기업체, 기관단체, 자매 결연단체와 관광안내소에 배포했다.

섬진강 사질향토에서 생산된 무공해 과일로 당토가 높고 육질이 연해 맛이 뛰어난 하동배와 지리산 이슬을 머금고 자란 야생차 잎을 손으로 빗어 만든 전통 수제차로 맛이 그윽한 하동녹차가 소개됐다.

또 지리산 청․풍․수․림에서 생산돼 표질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은 하동밤, 해좋은 들녘 기름진 토양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생산되는 밥맛 좋은 해조은들 하동꽃쌀, 시원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하동의 명물! 섬진강 재첩국, 솔잎 생균제를 먹고 자란 최고육질의 건강하고 깨끗한 하동한우 등 다양한 하동명품으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다.

적극적인 추석맞이 농특산물 홍보 마케팅을 위해 오는 27일 재경하동향우회를 비롯한 향우회와 대도시 주요기업체와 자매결연 단체, 유관기관 등을 돌면서 하동군 우수 농특산물 판촉행사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하동군은 이번 한가위 농특산물 판촉활동으로 산,강,바다가 오염되지 않은 청정 하동 농산물의 홍보효과는 물론 최근까지 뙤약볕아래서 정성껏 생산한 농업인의 소득증대에도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12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