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7-19 12:13:13
기사수정
 
최승우 예산군수는 지난 19일 인천 남구 숭의동 함흥관에서 열린 재인천예산군민회 임원 월례모임에 참석해 성공적인 축제를 위한 발빠른 행보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월례모임에는 인석진(59세, 진용수산 대표) 회장을 비롯한 주요임원진 70여명이 참석해 그동안 모임의 결산과 앞으로 추진계획에 대해 논의하면서 회원 상호간의 우의를 다지는 포근한 자리가 됐다.

특히, 이날 모임에 참석한 최승우 군수는 “9월에 개최되는 2010예산옛이야기 축제와 10월말~11월초에 개최되는 제13회 예산 황토사과축제에 많은 향우회원들이 참여해 포근한 고향의 정취를 다함께 느끼고, 고향의 농특산물도 많이 팔아 달라.”고 당부하면서 “그동안 고향을 잊지 않고 찾아주고 홍보해 주신 향우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하며, 그 고마움을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재인천예산군민회는 회장 1명을 포함한 125명의 임원진에 20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됐으며, 매년 예산군에서 개최되는 각종 문화․체육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상호간에 두터운 신뢰를 쌓고 있는 단체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도 각종 향우회 모임에 참석해 발로 뛰는 홍보를 펼쳐 성공적인 축제의 전도사 역할을 다함은 물론 향우회원들과의 끈끈한 유대관계를 강화해 지역발전의 초석을 다지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99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오세광 기자 오세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오세광 FM_TV 표준방송 충청 총국장 前 제이비에스 공주취재본부장, 제3회 전국지역신문협회 '자랑스런 기자상'수상,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前 월간 '의정과 인물사 중부 지사장 기자' , 前 백제신문사 취재본부장, 前 금강뉴스 편집부 차장, 제1회 '민족평화상'수상, 한국 누드 사진가 협회, 현 충청남도 지회장, 현 한국 보도 사진가 협회 회원.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