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산시, ‘트위터’ 마케팅으로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 소통과 공감의 아산시 트위터 Following하세요~~
  • 기사등록 2010-07-19 12:01:28
기사수정
 
뉴미디어 시대에 대표적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자리잡고 있는 트위터 열풍에 아산시도 동참했다.

아산시 정보통신과에서는 아산시 트위터 asancity를 개설 현재 운영중에 있으며 각종 시정 안내와, 행사 공연 소식등을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있다.

시는 스마트폰 사용자가 계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어서 트위터를 이용한 시정홍보를 통해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서로 소통하는 장을 마련 시민들의 시정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시 정보통신과 담당자는 ‘일방적인 홍보 메시지 전달보다는 상호 소통을 바탕으로 정보 및 메시지를 제공해 유대감을 형성 시에 대한 친밀감이 더욱 높아질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트위터를 통한 다양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과 좀더 소통하고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겠다.’ 하며 ‘시민들이 좀 더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트위터 이벤트를 자주 마련 재미있고 즐거운 아산 소통으로 장으로 발전시켜 나아가겠다.’ 라고 밝혔다. (아산시 공식 트위터 : @asancity)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99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오세광 기자 오세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오세광 FM_TV 표준방송 충청 총국장 前 제이비에스 공주취재본부장, 제3회 전국지역신문협회 '자랑스런 기자상'수상,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前 월간 '의정과 인물사 중부 지사장 기자' , 前 백제신문사 취재본부장, 前 금강뉴스 편집부 차장, 제1회 '민족평화상'수상, 한국 누드 사진가 협회, 현 충청남도 지회장, 현 한국 보도 사진가 협회 회원.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