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6-23 10:57:56
기사수정
 
서천군보건소(소장 김재연)에서는 22일 보건소 2층 교육장에서 제6회 건강한 모유 수유아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모유수유의 우수성과 모유수유 실천 분위기 확산을 기하고, 엄마 젖을 먹는 건강한 아기 선발을 통해 모유수유의 필요성을 홍보하고 모유수유율 제고를 통한 영유아 건강증진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대회는 서천군 관내 거주 생후 4,5,6개월 영유아중 모유 수유아 25명이 참가하여 아기의 성장상태, 건강상태, 발달검사, 모자애착정도, 식이관계 등의 심사기준에 의해 5명의 건강한 모유 수유아를 선발했다.

이날 최우수상의 영예는 조남건(6개월, 서천읍)어린이가 차지하였고, 우수상은 김민규(5개월, 장항읍)․박나영(3개월, 화양면), 장려상에는 허가헌(5개월, 종천면)․이온결(3개월, 판교면)어린이가 차지하였다.

한편 이날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 3명은 7월 21일 개최되는 충남도 대회의 출전자격이 주어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90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오세광 기자 오세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오세광 FM_TV 표준방송 충청 총국장 前 제이비에스 공주취재본부장, 제3회 전국지역신문협회 '자랑스런 기자상'수상,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前 월간 '의정과 인물사 중부 지사장 기자' , 前 백제신문사 취재본부장, 前 금강뉴스 편집부 차장, 제1회 '민족평화상'수상, 한국 누드 사진가 협회, 현 충청남도 지회장, 현 한국 보도 사진가 협회 회원.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