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용한 잡지 교환해 가세요! - 천안시 중앙도서관 26일 보관용 지난 잡지와 도서 교환 행사 하기로 -
  • 기사등록 2010-06-21 11:38:14
기사수정
 
천안시 중앙도서관(관장 맹기주)이 오는 26일 지난 잡지 나눔 행사를 운영한다.

지난 잡지 나눔 행사는 폐기 잡지의 활용도를 높이고 도서기증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배부되는 잡지는 2008년~2009년 발간 잡지 158종 2,374권에 달하며, 2005년 이후 발간한 도서 1권을 가져오면 잡지 5권을 나눠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잡지는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배부하며, 교환용으로 접수된 도서는 지역의 작은 도서관에 비치 활용하도록 한다.

배부용 잡지에는 음악, 미술, 골프, 과학, 바둑, 문학 등 전문잡지를 비롯하여 시사교양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자료수집 등에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중앙도서관은 이번 지난 잡지 교환 상황을 분석하여 비치 잡지 구독에 참고 자료로 활용하고 시민 호응도에 따라 정기 시행 여부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잡지 나눔 행사에 참여를 원하거나 문의사항은 천안시 중앙도서관(521-2082)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89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오세광 기자 오세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오세광 FM_TV 표준방송 충청 총국장 前 제이비에스 공주취재본부장, 제3회 전국지역신문협회 '자랑스런 기자상'수상,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前 월간 '의정과 인물사 중부 지사장 기자' , 前 백제신문사 취재본부장, 前 금강뉴스 편집부 차장, 제1회 '민족평화상'수상, 한국 누드 사진가 협회, 현 충청남도 지회장, 현 한국 보도 사진가 협회 회원.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