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6-18 23:45:16
기사수정
 
한국신지식농업인협회 사무국장 이영래씨가 2009년도에 이어 올해에도 10만원 상당 아이티고 카드 100장(1천만 원 상당)을 금산용문초등학교에 기증했다.

이 사무국장은 어린 시절 용문초 5학년을 마치고 전학했지만 즐거운 학창시절을 친구들과 마치지 못한 아쉬움과 그리움, 후배와 학교에 대한 사랑을 전하고자 아이티고 카드 기증을 생각해냈다.

금산용문초등학교(교장 전문식)는 이 사무국장의 뜻에 따라 기증받은 카드를 학생과 지역주민들에게 나누어 평생학습 차원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학교측은 학교와 후배들을 향한 무한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영래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 사무국장은 “성인이 되면 꼭 학교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고 당연한 일을 한 것 일 뿐”이라며 “학교와 후배들, 지역사회를 위해 계속해서 사랑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전문식 교장은 “학교와 후배들을 향한 선배들의 사랑이 어느 학교보다도 크고 값지며, 자라나는 후배들은 이 사랑을 받아 훌륭한 인성과 따뜻한 마음을 가진 용문인으로 자라날 것”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아이티고 카드는 IT온라인 교육강좌 이용권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89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오세광 기자 오세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오세광 FM_TV 표준방송 충청 총국장 前 제이비에스 공주취재본부장, 제3회 전국지역신문협회 '자랑스런 기자상'수상,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前 월간 '의정과 인물사 중부 지사장 기자' , 前 백제신문사 취재본부장, 前 금강뉴스 편집부 차장, 제1회 '민족평화상'수상, 한국 누드 사진가 협회, 현 충청남도 지회장, 현 한국 보도 사진가 협회 회원.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