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몸에 좋은 우유를 이용한 가공제품, 이젠 내손으로... - 공주시 농업기술센터, 오는 6월 10일까지 유제품(치즈)제조기술 전문교육생 …
  • 기사등록 2010-05-28 14:33:25
기사수정
 
몸에 좋은 우유를 이용한 가공제품, 이젠 내손으로 만든다.

공주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이무성)가 우유와 유제품의 다양한 제조기술을 익힐 수 있는 기회제공을 위해 유제품(치즈)제조기술 전문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6월 10일까지로, 신청자격은 공주에 주소를 두고 있는 20세 이상 60세 미만의 사람이다.

모집인원은 15명으로 선착순 접수되며, 교육은 오는 6월 15일부터 7월 16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시행될 예정이다.

이번 교육비는 무료로, 신선 치즈제조기술, 치즈를 이용한 요리실습, 현장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교육 이수자들이 가족이나 지인을 초대해 자신이 만들었던 치즈, 치즈요리의 시식과 함께 평가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정홍숙 생활기술담당은 “이번 교육을 통해 우유 가공품에 대한 관심과 현대 식생활의 다양성을 위해 체험교육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며,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80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오세광 기자 오세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오세광 FM_TV 표준방송 충청 총국장 前 제이비에스 공주취재본부장, 제3회 전국지역신문협회 '자랑스런 기자상'수상,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前 월간 '의정과 인물사 중부 지사장 기자' , 前 백제신문사 취재본부장, 前 금강뉴스 편집부 차장, 제1회 '민족평화상'수상, 한국 누드 사진가 협회, 현 충청남도 지회장, 현 한국 보도 사진가 협회 회원.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